리뷰

엽떡신메뉴 후기::트러플매콤+분모자, 참치마요밥 (할인이벤트,맵찔이용 떡볶이)

Sinnew 2021. 10. 8. 23:59


로제떡볶이 열풍을 불러일으킨 엽떡이
다시 한번 신메뉴를 냈어요
벌써 많은 유튜버들이 리뷰를 하느라
모를래야 모를 수 없었는데
저도 마침 연휴 시작을 맞이하며 먹어보기로 했어요

역시 엽떡이 힘이 대단한지 기존 배달앱으로는
배달이 어려울 정도라서 엽떡 어플을 통해 주문을 했어요
근데 마침 신메뉴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었어요


엽기 떡볶이 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ID 당 횟수 제한없이 중복 주문과 무제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할인 기간 때 꼭 할인된 가격으로 즐겨보세요!
(기간은 10.6 수요일~10.11 월요일 까지니
연휴기간에 이용하기 꿀!))

*단 스탬프 적립 및 타 할인쿠폰과
중복할인은 불가능하다고 해요



저희는 크림분모자떡볶이(트러플매콤맛)
+ 참치마요 주먹밥
+ 모둠튀김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총 18400원이였어요

(+배달팁은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엽떡앱에서 하니 1000원 나왔어요)


평소 트러플을 너무 좋아하기도 해서 기대가 되더라구요
또 센스있게 쿨피스가 서비스로 와서 너무 좋았어요!
엽떡을 시키면 보이던 빨간 색이 아닌 노란 크림색이 보여서 뭔가 저 통이 어색해보이죠 ㅋㅋㅋㅋㅋ

같이 먹을 오늘의 음료는 순하리 레몬진이에요
주변에서 맛있다는 평을 많이 들어서 너무 궁금했어요
뭔가 느끼한 크림에 상큼한 레몬이 잘 어울릴 것 같아 준비했어요

 


먼저 참치마요 주먹밥이에요
저희가 보통 생각하는 비주얼이 아니라 처음엔 당황했어요
어랏 이 죽은 뭐지?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마요네즈의 비중이 많아 굉장히 걸죽한 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죽같은 느낌일까봐 걱정했는데

어머 이게 또 섞으니까 아주 적절하게 섞이고
심지어 맛도 촉촉~하니 고소하면서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이 주먹밥은 꼭 드셔보세요!

 


엽떡 신메뉴 분모자크림떡볶이

두근구근 엽떡 언박싱이에요



대망의 엽떡의 신메뉴 분모자 떡볶이

크으.. 갤럭시 제트플립3로 찍은건데 색감이 미쳤어요
비주얼만 봐서는 정말 엽떡이 아닌 것 같죠?

뚜껑을 딱 열었을 때 느꼈는데, 트러플 특유의 매력적인 향이 안나서 약간 갸우뚱했어요

근데 실제 먹어봤을 때도 역시 트러플 맛은 전혀 안났어요
그래도 크림 맛이 고소하니 맛있었고, 느끼할 수 있는 조합에 그래도 매콤한 맛이 가미되어서
질리지 않고 꽤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꼭 매콤맛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안에는 분모자와 베이컨, 브루콜리, 체다치즈 등이 있어요
분모자만 먹으면 좀 질릴 수 있는데 중간에 씹히는 베이컨과
브루콜리가 심심하지 않게 맛을 잡아줘요

특히 좋았던 건
엽떡은 순한맛도 매운편이라 먹기 힘들었는데
저처럼 맵찔이인분들께 딱 맞는 맛이에요🧡


**그리고 참고로 분모자 떡볶이를 시키면 떡없이 다 분모자로만 오니 참고해주세요! **


같이 시킨 모둠튀김은 꼭 소스에 찍먹하셔야해요
사실 엽떡이 사이드가 맛있는 편이 아닌데
그 중에서도 튀김은 잘 못하잖아요

그래서 좀 튀김이 좀 차갑게 식어서 왓는데
따뜻한 트러플매콤크림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없는 튀김에도 인공호흡이 어느정도 가능해요 ㅋㅋㅋㅋㅋ


순하리 레몬진을 계속 먹다보니 좀 물리는 감이 있더라구요
확실히 음식을 먹을 때 향이 있는 술 종류를 먹으면
그 맛이 섞이면서 나중에는 질리게 돼요 😂

근데 친구 집에 신기한 맥주가 있었어요
처음보는 맥주였는데, '오늘'이라는 오렌지 밀맥주였어요
사실 전에도 레몬진이 향이 있어서
이것도 향이 강할까 걱정했는데
신기하게도 오렌지 향이 많이 안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더 신기한건 나중에 트름할 때 오렌지의 상큼한 향이
올라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TMI이지만 그래도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인 총평은 생각보다 괜찮았고
저는 로제보다 맛있다고 느껴졌어요
그리고 엽떡의 떡 식감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분모자떡볶이로 먹을 수 있어서
더 제 취향으로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