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가성비 영화관 추천] 프리미엄 영화관 신도림 씨네큐 (리저브관) 범죄도시2 후기

Sinnew 2022. 6. 6. 00:55

 

신도림 데이트 장소 씨네큐 영화관 추천 

 요즘 x로나가 많이 풀리면서 영화관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영화관 데이트를 하는 커플도 꽤 많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신도림 데이트 장소로 너무 좋은 씨네큐 영화관을 소개해드리려고요. 

위치는 신도림역 3번 출구로 나오면 오른쪽에 위치한 테크노마트 신도림점 건물 12층에 있어요.

 

 

 

씨네큐 리저브관 영화 예매 및 가격

씨네큐 신도림점은 리클라이너 좌석에서 영화를 편하게 볼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보통 메가박스, cgv같은 대형 영화관들에서 이렇게 좋은 좌석에서 영화를 관람하려면 주말 기준 2-3만 원 정도로 비싼 편인데

씨네큐는 주말 영화티켓이 15,000원으로 일반 좌석과 동일했어요. 

이왕이면 같은 비용으로 2시간 동안 편한 의자에서 보는 게 이득이니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특히 커플들이 와서 데이트하면 좋은 장소일 것 같아요!

예매는 씨네큐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씨네큐 리저브관 범죄도시2 영화예매 가격
씨네큐 리저브관 범죄도시2 영화예매 가격

 

 

 

 

씨네큐 신도림점 주차

씨네큐 신도림점은 테크노마트 12층에 있어요.

주차는 셀프 주차 인증을 통해 등록을 하면, 영화관 관람시 4시간까지 무료라고 해요.

씨네큐에 처음 들어서자마자 딱 느낀 점은 와! 깔끔하다! 였어요.

지어진지 얼마 안 된 듯한 느낌에 사람들도 아직 많이 없어서 조용하면서 엄청 쾌적했어요.

매점도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고, 영화를 기다릴 수 있는 로비가 크게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쉬다가 갈 수 있어 좋았어요.

씨네큐 신도림점 주차정보
씨네큐 신도림점 후기와 주차정보

 

범죄도시 2 후기

범죄도시 1편도 너무 재미있게 봤고, 2편에 대한 긍정적인 리뷰들을 보고 꼭 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닥터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보고 얼마 안돼서 범죄도시2를 보게 되었는데

보고 나와서 나온 한마디는 '마동석님이 마법사보다 훨씬 센데?ㅋㅋㅋㅋ' 였어요.

마형사님 주먹 한방이면, 다 해결되는 범죄도시를 보면서 닥터스트레인지 때 받은 답답함이 통쾌하게 해소되는 느낌이었어요. 

이번 범죄도시2는 15세 관람가로 더 많은 관객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손석구 배우가 연기한 강해상이라는 캐릭터가 1편의 장첸보다 더 극악무도하다고 생각했어요.

한국식 코미디와 액션이 적절하게 섞여 오랜만에 킬링타임용으로 즐기기 좋은 영화였어요.

범죄도시2 후기
범죄도시2 후기

 

 

씨네큐 리저브관 추천 좌석

씨네큐에도 다양한 영화관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저는 리저브관을 예매했어요.

좌석이 많지 않은 편이라 더 넓은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는 후기를 봤었거든요. 

가죽 리클라이너 소파좌석이 쫙 펼쳐진 리저브관 모습이랍니다.

씨네큐 리클라이너 좌석 후기
씨네큐 리저브관 리클라이너 좌석 모습

 

리클라이너 좌석 영화관 후기

리저브관 좌석 중에서도 출입문 쪽에 가까운 D3, D4 자리를 추천드려요.

2열로 되어있어서 좀 더 넓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고,

특히 앞에 통로가 있어서 짐도 편하게 놓을 수 있고, 방해 없이 리클라이너를 최대로 눕혀서 다리를 쭉 펼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씨네큐 리저브관 추천 좌석
씨네큐 리저브관 추천 좌석 자리

 

씨네큐 신도림점 근처 맛집 네네치킨

영화를 보기 앞서 저녁을 먹기 위해 맛집을 찾아봤는데, 근처에 네네치킨이 있더라고요.

씨네큐 건물 바로 맞은편인 포스빌 오피스텔 1층에 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예요.

노상이 가능하도록 야외에 테이블을 설치해주셔서 요즘같이 밤에는 선선한 날씨에는

오히려 밖에서 나와서 치킨을 먹으니 기분이 좋았어요.

오랜만에 네네치킨의 핫블링치킨과 크리미어니언 치킨을 먹었는데,

치킨 맛도 깔끔하니 맛있고 주인분도 친절하셔서 한번 드셔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대신 사장님 1분이서 운영하셔서 응대가 빠르진 않을 수 있어요 

신도림 포스빌 네네치킨 후기
신도림 포스빌 네네치킨 핫블링치킨과 크리미어니언치킨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편하게 누워서 영화를 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큐 신도림점 완전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