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thing

송도 가족 외식하기 좋은 숯불갈비집 추천 천지연 (가격, 주차)

Sinnew 2021. 10. 18. 19:47

인천 송도에서 유명한 양념 갈빗집이 몇 군데 있어요

이학갈비, 천지연,경복궁 등이 저희 가족이 잘 가는 갈비집 리스트예요

 

그중 오늘은 오랜만에 천지연을 갔다 왔어요

천지연 송도유원지점은 구송도에 위치하고 있어요

 

[천지연 운영시간]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오후 10시

 

천지연 송도유원지 입구
천지연 송도유원지

한국식 건물 구조의 천지연으로 오시면

주차는 앞에서 발레파킹을 해주세요

키를 두고 내리시면 편하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천지연 식당 내부 모습
천지연 내부

내부는 총 1,2층으로 나뉘어서 큰 편이에요

좀 더 프라이빗한 룸은 2층에 있으니 

이용하시려면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천지연 인공폭포 인테리어
천지연 예약

천지연은 신화 푸드 그룹 산하 레스토랑이더라구요

송도유원지점은 본점으로 제가 어렸을 때 와 본 기억이 있는데

이 인공폭포는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어 반가웠어요 

 

 

 

천지연 돼지갈비 메뉴와 가격천지연 소갈비 메뉴와 가격
천지연 메뉴

 

[천지연 메뉴 가격]

천지연은 크게 돼지갈비, 소갈비 메뉴로 나뉘어있어요

저희는 생 한돈 양념구이로 주문했어요

바로 아래 메뉴인 청정 생 돼지 양념구이와 차이를 여쭤보니

한돈과 수입의 차이라고 해요

 

가격차이는 얼마 안 되지만 한돈이 더 부드럽고 양도 적답니다

그래도 저희 가족은 무조건 국내산을 선호하기 때문에

한돈 양념구이로 3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천지연 점심한상 메뉴와 가격천지연 된장국 등 사이드메뉴천지연 음료메뉴와 가격
 천지연 점심메뉴 식사

 

천지연은 점심에 오면 좀 더 가성비 있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어요

양념구이 한상에는 고기 200g과 12가지 밑반찬 차림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솥밥과 냉면 중에 선택하실 수 있어요

 

어머님들이 점심 식사하러 오시면 배부르게 드시고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천지연 밑반찬 차림 종류
천지연 반찬 상차림

 

천지연은 특이하게 숯불을 밖에서 붙여오지 않고

자리에서 가스를 켜 숯에 불을 붙이더라구요

그래서 좋은 점이 불이 약해지면 바로 화력을 높여 조절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저희 가족이 천지연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밑반찬이 너무 깔끔하니 맛있어서에요

가지튀김과 오징어가 정말 맛있어요

2번은 리필해서 먹은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천지연 한돈 양념갈비 3인분
천지연 한돈 양념갈비

 

먹음직스러운 한돈 양념갈비가 나왔어요

양은 한돈이라 그런지 확실히 3인분이지만 

좀 적은 편이에요 

 

 

천지연 송도 돼지갈비

적당히 양면이 익어가면 직원분께서 화력을 

최대로 키워 화려한 불쇼를 보여주세요 

숯불직화처럼 불에 직접 빠르게 갈비를 굴리면서 굽다 보니

더 안 타고 빠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송도 숯불갈비

빛깔이 아주 예술이죠?

맛도 이학갈비보다 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희 엄마는 고기 냄새에 예민하신 편인데

너무 잘 드셔서 결국 1인분을 더 추가해서 먹을 정도였어요 

 

후식으로 된장국 1개와 공깃밥을 추가해 먹었어요

참고로 천지연은 공기밥을 시켜도 된장국을 따로 

시켜야 해요 둘 다 추가 결제가 필요한 메뉴입니다!

 

오랜만에 깔끔한 양념 맛의 돼지갈비를 먹을 수 있었어

좋았어요 다음에는 소갈비를 먹으러도 와봐야겠어요

 

 

가족 외식하러 오기 좋은 인천 돼지양념갈비 맛집

천지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