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thing

[인천/송도]바다가 보이는 뷰맛집 커플,가족 레스토랑 추천::키사스(QUIZAS) 부제:케이슨24

Sinnew 2021. 10. 7. 00:15

오랜만에 찾아온 연휴기간 가족들과 오붓하게 지내고 싶어
맛집을 검색하던 중 집근처 송도에 케이슨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저는 원래 카페만 있는 줄 알았는데, 2층은 레스토랑으로 키사스라는 레스토랑이 있더라구요
지도에서도 케이슨24라고 검색하면 레스토랑은 안나오니 꼭 '키사스 레스토랑'이라고 검색해보세요!

주차장을 이용하면 건물 왼편에 입구가 있어요
QR체크를 하고 1층 카페 안으로 들어오면 매장 가운데 쯤에 사진처럼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여요
올라가는 방향은 여기 하나인 것 같아요

 

식당에서 가장 명당 자리는 바로 채광이 드는 테라스 같은 곳이에요
공간도 넓직하고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니 탁 트엿 너무 좋았어요
마치 외국 항구도시에서 식사하는 느낌이지 않나요? 😸
잠시 해외여행 다녀오는 듯한 기분을 낼 수 있어요ㅋㅋㅋㅋ

 

 

가게 메뉴판은 세련되게 태블릿으로 되어 있어요
실물 사진과 간략한 메뉴 소개글이 함께 나와있어 부모님을 모시고 와도 알기 쉽게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는 크게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피자, 샐러드, 튀김 종류가 있어요

스테이크도 비싸지 않은 편이라 가족, 연인끼리 와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린이용 돈가스 메뉴도 있으니 선택의 폭도 넓은 편이구요

피자 종류도 많고 샐러드 종류도 많아서 정말 다양하게 선택하실 수 있어요
양이 어느정도인지 몰라 먹고 싶은거 우선 다 시켜보자해서 저희는 총 4개 메뉴를 주문했어요
사람은 3명이었답니다 ㅎㅎㅎ

음료도 부족함 없이 준비되어 있는데, 상큼하게 마실 수 있는 에이드 종류와 아이스티 콜라 등이 있고
맥주도 병맥주와 생맥주 종류로 판매하고 있어요
곰표 병맥주는 처음보는데 패키지가 역시 너무 이쁘네요

총 주문서에요
게살오이스터파스타, 4치즈피자, 새우필라프, 버팔로윙, 맥주를 주문해서
7만원 정도가 나왔어요

3인 가족이 밖에서 배부르게 외식하면 훨씬 많이 나오는데
이정도면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이네요

 

 

 

아빠가 주문한 클라우드 병맥주에요
병맥주이지만 따로 맥주잔을 주셔서 기호에 따라 마시면 돼요
제가 따랐는데, 거품과 맥주의 비율을 참 알맞게 잘 따랐죠? ㅋㅋㅋㅋㅋㅋ

 

테이블 셋팅은 나이프, 포크, 숟가락이 놓여져 있어요
그리고 물은 생수병으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코로나 시국에 알맞게 위생적이고 편리하긴 한데 한편으론 항상 쓰레기는 걱정이 돼요 ㅠㅠ

식당 테라스 부분에 앉으면 이렇게 자리에서 바로 바다가 창밖으로 보여요
마치 바다위에 떠있는 듯한 느낌도 받을 수 있어요
저희는 딱 해가 지기 시작하는 저녁에 갔는데, 이렇게 명당에서 노을을 바라보며 저녁을 먹을 수 있었어요

블라인드가 있어서 눈이 부실 경우엔 내리고 식사하실 수도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뷰맛집인 테라스 부분은 테이블이 넓은게 단체 손님들용으로도 좋아 보였어요

코로나가 좀 풀리면 친지 가족들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주문한 메뉴들이 차례로 나왔어요
먼저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에요

사실 기대를 많이 안하고 온 레스토랑이었어서, 처음 음식이 나왔을 때 좀 놀랐어요
비주얼도 너무 괜찮고 양도 나쁘지 않아 보였어요

맛은 요즘 유행하는 로제 파스타 느낌인데, 중간에 같이 씹히는 게살 맛과 새우도 너무 맛있고 매콤한 맛이 있어서
느끼하지 않게 싹싹 먹었어요

뒤이어 나온 피자에요
4가지 치즈를 사용해서 4치즈피자라고 해요

저는 도우가 얇은 피자를 선호하는데, 씬피자여서 너무 좋았어요
들어있는 치즈는 모짜렐라, 고르곤졸라치즈, 체다치즈, 크림치즈에요
그런데 여러분 우와 저 네가지 치즈를 한꺼번에 입에 넣어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기본 모짜렐라 치즈에 크림치즈가 녹으니 더 폭신한 치즈 맛이 느껴지고 그 안에서 체다치즈의 짭짤한 맛과
고르곤졸라 치즈의 쿰쿰한 맛이 어우러지면서 입안 가득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치즈 식감을 느끼실 수 있어요

그리고 화룡점정으로 찍어먹을 소스로 꿀을 준비해주시는데, 저 꿀에 꼭 찍먹하세요!!!!

 

 

 

 

제가 먹고 싶어서 시킨 버팔로윙도 나왔어요
사실 부가적인 사이드 메뉴라 양도 부실하고 맛도 없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기대를 안했는데
지금까지 제가 먹었던 레스토랑 중에 제일 양도 많고 맛있었던 버팔로윙이었어요

약간 핫소스가 발라져 있는 듯한 맛이 나서 매콤새콤해서 맥주 안주로 딱이더라구요

부모님께 인기만점이었던 새우 필라프에요
필라프라는 음식을 잘 모르셨던 부모님인데, 아주 취향을 저격해버린 메뉴였어요
구운 마늘과 버섯이 밥과 함께 어우러지면서 고소한 볶음밥 맛인데, 그때 오동통한 새우가 씹혀 맛을 높여줘요
이건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에요

저녁 영업시간이 5시 부터라 5시 30분 쯤에 갔더니 백신 접종 여부를 여쭤보시더라구요
접종을 확인받으면 이렇게 테이블에 접종완료자 포함테이블이라는 태깅을 놔주세요
6시 이후에 3명이서 밥먹어도 눈치 안보이고 당당히 먹게 해주는 식당 센스에 또 반하네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키사스에서 식사 후 네이버에 영수증 리뷰를 올리고 인증하면 1층 케이슨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쿠폰 1장을 줘요
밥먹고 식후땡으로 아메리카노는 필수이니 이런 리뷰 이벤트 혜택도 놓치지 말고 참여해보세요~

 

져녁이 되면 조명이 건물 밖에서 조명이 켜지면서 은은한 분위기라 커플들끼리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아요
부담없는 가격에 데이트하기 좋은 레스토랑이에요

 

 

네이버영수증 리뷰 인증 후 받은 커피 쿠폰을 사용하러 카페에 왔어요
쿠폰을 사용하시려면 키오스크 기계가 아닌 직원에게 문의하셔야해요

케이슨24카페도 베이커리도 유명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유명한 곳인데,
다만 좌석이 너무 불편해서 오래 있기엔 조금 힘든 곳이에요 😅

커피를 들고 밖에 나와 마셨어요
주말 연휴이다 보니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송도에서 이렇게 바다 앞 전경을 바라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은데,
그래서인지 가족, 연인, 아이들 다양한 사람들이 나와 여유를 즐기고 있었어요

해가 지면 건너편에 있는 LNG 기지 불빛이 멋진 야경을 만들어줘요
불빛이 바다에 비추면서 은은한 조명처럼 보이게 해요

인천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 주말 나들이 겸 바람쐴 겸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콘내 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