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thing

[인천/송도] 추천할만한 뇨끼 파스타맛집::오일리(OILY)

Sinnew 2021. 9. 23. 11:40

인천 파스타 맛집 오일리 (OILY) 후기 

인천 송도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 오일리에 다녀왔어요

전부터 뇨끼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는데, 가봐야지 했다가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송도 오일리 운영시간 및 위치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 158 타임스페이스 A동 1층

 

타임스페이스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데
여기가 새롭게 상가 단지가 크게 생겨서 헷갈리실 수 있어요
A동 건물을 들어가는 입구가 보이면 거기서 조금 더 안으로 들어와 오른쪽으로 꺾으면 오일리가 보여요

 

평일/주말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월요일 휴무

 

오일리는 월요일 휴무이니 휴무일과 브레이크 타임을 꼭 확인하고 방문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내부는 테이블이 4-5개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여서 부모님 모시고 오거나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에요

송도 오일리 메뉴와 가격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가격도 적당하니 다 맛있어보여요
원래 송도 뇨끼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스테이크도 3만원대로 가격이 너무 괜찮은 편이라 나중에 먹어보고 싶어요

저희는 주변에서 잘 안팔기 때문에 오랜만에 먹물크림리조또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파스타 메뉴로 새우알리올리오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총 37000원으로 괜찮죠?

식전빵이 나왔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푹신하니 맛있었어요

저는 저렇게 가장 기본적인 맛이 좋더라구요 

올리브유에 발사믹을 뿌린 소스에 구운 빵을 먹는 걸 참 좋아해요


오랜만에 양식을 먹어 원래 와인을 시키고 싶었지만 백신을 맞아서 아쉽게 콜라로 대신했어요 🥲

쉬림프 오일 17000원

주문한 두 메뉴가 크림과 오일 베이스라 느끼할까 걱정했는데 매콤한 페페로치노가 듬뿍 있어서 맛있게 매콤알싸했어요
새우도 꽤 있어서 안싸우고 먹을 수 있어요 😛

새우 오일로 만든 매콤한 알리올리오라 그런지 더 고소하고 약간 크림맛도 났어요

리조또 18000원
구운 가리비완자랑 오징어가 들어간 먹물 리조또에요
사실 이탈리안집은 많아도 먹물 리조또 파는 곳은 많이 없는데 여기 리조또 맛집이에요 여러분
아주 느끼고소하면서 구운 가리비도 너무 맛있어요

가끔 리조또가 설익어서 씹기 불편한 곳도 있는데 여긴 아주 적당했어요😆

내부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테이블이 많이 없어서 밥시간때 가면 웨이팅 할 수 있으니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조용하지만 잔잔한 음악과 함께 파스타와 뇨끼 등을 즐기고 싶으실 때 참 좋을 것 같아요

 

귀여운 배웅 인삿말이 적혀져 있네요 ㅎㅎ

 

정부 재난지원금으로 오랜만에 맛있게 먹은 저녁이었어요

인천 송도에 사신다면 한 번쯤 가보셔도 되는 추천할만한 파스타 맛집이에요
부모님이나 데이트하실 때 추천드려요💛